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네고왕 bbq 2차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할인/기간 솔직 후기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10. 2.
반응형

네고왕 bbq 2차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락치킨 할인 리뷰어때 

bbq 네고왕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20길 15 , bbq 은평대조점

가격: 14,900원 + 배달팁 별도

주문일: 2020년 10월 02일, 금요일

bbq 네고왕 신메뉴 영수증

맛 평가: ☆ 솔직하게 평가를 하자면 딱 1조각 먹기에 좋은 치킨이다. 2번째 조각부터는 질리기 시작한다. 

천만다행히도 6조각을 안시키길 잘했다. 첫 조각에서는 갈릭버터의 맛이 확나면서 치킨의 겉면이 설탕시럽으로 응고가 된것 처럼 바삭하고 달콤하니 맛있었다. 정말 카라멜팝콘 같은 그런맛.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메이플시럽의 맛이 너무 달지 않고 달콤하니 좋았다. 하지만 먹을수록 맛이 질렸다. 결코 많이는 먹을 수 없을 것 같은 맛. 같이온 황금올리브가 더 맛있다. bbq는 황금올리브가 제일인걸 다시 한번 느끼는 계기였다. 같이온 치즈볼은 랜덤으로 2가지 맛이 각각 2개씩 왔다. 치즈볼은 그냥 먹을만 한다. 그냥 오케이.

 

 


https://youtu.be/ewgJBJ8aSzk

네고왕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왔다. 이번에는 치킨왕 리매치!

 

bbq 네고 할인이 다시 나왔다!!! 이번에는 지체없이 바로! 보자마자 주문을 했다. bbq의 신메뉴 메이플갈릭버터 치킨!!!

 

10월 2일 부터 10월 8일 일주일간 5,000원 할인!!!!

 

19,900원 -> 14,900원

 

네고된 bbq 메뉴는 2개!!! 네고왕 신메뉴

메뉴 1.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2. 메이플 2개 + 황금올리브 반마리 + 볼4개(랜덤)

 

bbq 네고왕 신메뉴

주문은 오직 bbq 앱으로만 가능하다!

나도 앱을 통해서 네고왕 이번 에피소드가 나오자마자 바로 주문했다.

이번이 2번째 네고 이벤트라서 그런지 굉장히 안정됐다. 

지난번에는 주문을 하기 위해 몇시간을 시도해서 겨우 했었는데

이번에는 바로바로 주문이 되서 너무 좋았다.

 

주문 방법은

bbq 네고왕 신메뉴 주문방법

 

주문 방법은 지난번과 동일하다. 주문을 하고 받은 할인쿠폰을 적용하고, 결제 금액을 확인 후 주문!

 

 

 

bbq 네고왕 신메뉴 주문

위에 방법대로 주문을 진행했다. 이번에는 정말 깔끔하다. 트래픽 증가없이 아주 주문이 잘된다.

메이플버터갈릭 6개를 바로 주문했다. 역시 bbq인가?! 

내 주문의 경우는 배달팁이 포함돼서 원래 14,900원에 3,000원이 추가된 17,900원이다.

그런데....

 

주문을 하고 1분후 주문한 매장에서 전화가 왔다. 추석 연휴라 재료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재고가 얼마 없다는것...

갑자기 bbq 약간 실망인데...

 

매장 직원분의 말에 의하면 메이플버터갈릭 6개는 주문이 어렵지만, 또다른 네고 메뉴인
메이플 2개 + 황금올리브 반마리 + 볼4개(랜덤) 은 가능하다고 말했다. 

어쩔수 없이 그걸로 주문했다. 차라리 잘된것 같다. 

신메뉴라 아무 정보도 없는데 괜히 6개짜리 시켜서 맛없으면 엄청나게 손해인데,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2개와

황금올리브 반마리라면 괜찮은 구성이라 생각된다.

 

주문을 하고 1시간 10분 뒤...

드디어 배달이 왔다!!!

bbq 배달

이렇게 주문한 bbq 네고왕 신메뉴가 도착했다.

bbq 네고왕 신메뉴

주문한 구성 그대로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2각, 황금올리브 치킨 반마리, 치즈볼 4개 정확하게 배달이 왔다.

 

본격적으로 시식

bbq 치즈볼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먹기전 에피타이저로 치즈볼을 먹었다. 그냥 치즈볼. 그런 맛이다.

 

bbq 네고왕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드디어 메인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치킨에서 버터갈릭의 향과 약간 달콤한 향이 났다.

바로 집어서 한입을 먹어보고 첫 맛은 맛있다. 적당히 달콤하면서 양식을 먹는 맛이 났다.

두입 세입째가 되면서 점점 맛이 질리기 시작했다. 치킨의 겉은 정말 바삭했고 설탕으로 코팅된 것 처럼 바스락 거리면서 달달한 맛이 났다. 버터갈릭의 맛도 은은히 퍼졌다. 딱 1조각 그 이상을 먹기는 힘들 것 같은 맛이다.

딱 1조각 까지가 맛있었다. 카라멜팝콘을 좋아한다면 더 먹을 수도 있을 것이다.

 

bbq 황금올리브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먹은 후 같이 온 황금올리브 치킨을 먹었다.

역시 bbq는 황금올리브가 제일 맛있다. 질리지 않는 맛.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먹은 후 곧바로 먹어서인지 황금올리브 치킨의 맛이 극대화 됐다.

정말 맛있다. 

 

개인적인 취향일수도 있겠지만 bbq는 황금올리브 치킨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처음 주문대로 메이플버터갈릭 6조각 짜리가 왔다면 후회할뻔 했다.

 

앞으로 일주일간 이벤트가 지속되는 시도해볼 분들은 해봤으면 좋겠다.

분명히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bbq 네고왕 신메뉴이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bbq 네고왕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