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학동역 평양냉면 맛집 진미평양냉면 재방문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9. 22.
반응형

방구석 여포, 학동역 평양냉면 맛집 진미평양냉면 재방문  리뷰어때 

진미평양냉면 리뷰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정각빌딩 1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마지막주문 21시10분)

 

가격: 냉면 11,000원 / 만두반 6,000원

진미평양냉면 메뉴와 가격

방문일: 2020년 9월 22일, 화요일 (메뉴 - 냉면 2개, 만두반)

 

진미평양냉면 영수증

맛 평가: ☆ 역시 이곳은 가장 맛있는 평양냉면을 파는 곳이다. 이번에 2번째 재방문인데 먹을때 마다 맛있다. 정말 깊은 맛이나는 평양냉면 육수의 맛. 보기에는 맑지만 맛은 깊은 진한 고기육수의 맛이 입안에 기분좋게 퍼진다. 

사이드로 시킨 만두반도 적당히 간간해서 평양냉면과 조화를 이루어 준다. 평양냉면 끝판왕 진심 맛있는 집!

이렇게 극찬을 하지만 만점이 아닌 이유는 직원분들이 그닥 친절하지 않으시다. 그점을 제외하고 맛으로는 만점!

 


진미평양냉면

평일 점심시간 오랜만에 학동역 근처에 일이있어  평양냉면을 먹으러 왔다. 

학동역에서 갈 곳은 단 한곳. 진미평양냉면이다.

 점신 시간이라 그런지 지난번에 먹은 곳에는 자리가 없었다. 

2020/08/04 - [Now/방구석 여포, 리뷰 어때?] - 진미평양냉면 리뷰 어때?

 

진미평양냉면 리뷰 어때?

진미평양냉면 리뷰어때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정각빌딩 1층 가격: 11,000원 ~ 80,000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마지막 주문 21시 10분) 맛 평가: ★★★★ 서울에서 먹어본 평양냉면 중에 �

youandi-ourstory.tistory.com

직원분이 이곳은 자리가 없으니 별관에 앉으라고 말해 주셨다.

 

진미평양냉면 별관

별관은 본관 맞으편 주차장 바로 앞에 있다.

 

진미평양냉면 별관 입구

별관은 입구를 지나 들어오면 저런 테이블이 여러개가 있다. 

본관보다는 공간이 넓어 보였다. 

자리에 앉고 바로 주문을 했다. 

냉면 2개, 만두반(만두 3알)

지난번 냉면을 먹어보니 양이 충분해 이번에는 만두 작은걸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 만두반을 시켰다.

진미평양냉면 기본반찬

곧바로 기본반찬을 가져다 주셨고 얼마의 시간이 지나자 냉면과 만두가 나왔다.

 

진미평양냉면 냉면

진미평양냉면의 냉면은 다시 봐도 먹음직스럽다. 국물을 맑고 간단한 구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전에 먹었던 기억으로 인해서인지 군침이 돌았다.

 

진미평양냉면 만두반

만두반은 3알이 나온다. 이쁘게 잘 빚어진 만두 삼형제가 저렇게 누워있다.

만두는 나중에 먹기위해 미뤄두고 평양냉면의 감동을 먼저 느끼기로 했다.

 

 

진미평양냉면 냉면

똘똘뭉쳐 있던 면을 풀어헤쳤다. 그릇을 가득 채운 면들로 인해 굉장히 풍성해졌다.

얼핏 보면 일본식 라멘같아 보이기도 한다. 

제일 먼저 냉면 그릇을 들어 육수를 먹어보았다. 

역시! 지난번에 먹어본 맛은 나의 착각이 아니였다. 맑지만 고기육수의 맛을 알차게 내는 깊은 맛이 

입안에 퍼져버리고 나의 식욕을 한층 더 자극시켰다. 

정말 훌륭하다. 여기는 진짜다. 나의 최애! 1등 평양냉면 맛집.

심심한듯 심심하지 않은 평양냉면의 오래가는 맛은 재방문을 통해 확실히 나에게 각인 되었다.

 

냉면을 한창 먹다가 만두를 하나 집어 먹었다.

만두의 고기소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간간한 맛이 냉면과 조화를 이루는데

만두를 먹고 냉면을 먹고를 반복하게 만들었다.

 

 

진미평양냉면 냉면

결국 또 이렇게 육수까지 다 마셔리게 됐다.

많은 면과 만두 그리고 육수까지 마셔버리는 배가 기분좋게 불어왔고 

너무 훌륭한 음식을 먹었다는 기쁨에 행복했다.

이번이 2번째 방문이었는데, 조만간 3번째 방문을 하러 갈 것 같다.

 

진심 진미평양냉면은 사랑이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학동역 평양냉면 맛집 진미평양냉면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