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주문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1편

by 디케이89or90 2020. 9. 19.
반응형

네고왕에 나온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와 포텐세트 주문 리뷰어때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네고왕 6번째 에피소드 피자 네고가 공개되었다. 네고왕 첫번째 에피소드 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직접 주문해보고 먹어보았었는데, 지난 다른 2, 3, 4, 5, 에피소드들은 별로 관심이 없어서 도전 해보지 않았다. 

2020/08/10 - [Now/방구석 여포, 리뷰 어때?] - bbq 황금올리브 치킨 네고왕 리뷰 어때?

 

bbq 황금올리브 치킨 네고왕 리뷰 어때?

bbq 황금올리브 치킨 11,000원 네고왕 리뷰어때 주소: 서울 은평구 진관1로 55 은평뉴타운 마고정 동부센트레빌 301동 B104호 가격: 11,000원 맛 평가: ★★★★ bbq 치킨을 10년만에 먹었다. 역시 bbq 황금

youandi-ourstory.tistory.com

이번에는 피자다! 내가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는 피자! 영상을 보자마자 바로 반올림피자샵 어플을 받아 주문을 도전했다.


https://youtu.be/ViG1XP53W9c

이번 네고왕 에피소드 6 피자편의 네고 내용은 만원할인!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방송 후 10일간 포텐피자 만원할인
-> 단, 하루 5000개 한정판매

할인은 포텐세트(포텐피자 + 핫윙 5조각)도 가능

네고왕 피자

 

자세히 살펴보면

포텐피자 23,900원 -> 13,900원

포텐세트(포텐피자 + 핫윙 5조각 ) 24,900원 -> 14,900원

 

 

주문방법

네고왕 피자 주문방법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지난 bbq편 보다고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에 들어가 '반올림피자샵' 어플을 설치하고 화면에 나타난

네고왕 이벤트 메뉴를 눌러 주문하면 된다.

따로 가입하지 않고 바로 주문이 가능하다. 할인쿠폰 적용을 할 필요도 없다!

 

 

그래서 나도 주문을 위해 어플을 깔고 주문에 도전했다.

네고왕 피자 주문 오류

반올림피자샵 어플에 들어가기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네고왕 커뮤니티를 확인했다.

지난 bbq 황금올리브치킨 도 주문을 하기위해 며칠을 기다렸고 몇시간의 사투끝에 겨우 주문해보았기 때문이다.

네고왕 커뮤니티에 가보니 반올림피자샵 대표이사 윤성원님의 사과글과 함께

서버증설 및 긴급복구 중이다 라는 글을 볼 수 있었다.  

 

반올림피자샵 포텐주문

 

저 글은 어제자 글이니 이제는 조금 괜찮아 졌을거란 생각으로 어플을 깔고 주문을 위해 클릭을 하는 순간 저런 오류 페이지가 나타났다. 몇번을 시도 해도 트래픽초과로 인한 오류 제대로 된 주문을 할 수 없었다. 

하루 5,000판 한정이니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인가...

겨우 주문하기 까지 왔는데 주문이 되질 않았다. 주문 다음으로 넘어갈때 마다 오류가 난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웹으로 접속도 해보았다. 웹은 더 심했다.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에 접속이 잘 되지 않았다.

 

그렇게 2시간 후 다시 도전했다.

반올림피자샵 어플

2시간만에 재 접속한 어플에서는 이미지가 잘 보이지 않았다. 조금은 불안한데 ....

혹시라도 트래픽 때문에 오류가 나질 않게 바로 선택하기를 눌러 빠르게 주문을 진행했다.

 

반올림피자샵 네고왕 주문

세트변경 하지 않고 그냥 바로 포텐피자만 눌러 장바구니에 담고 배송지 입력으로 넘어갔다.

이번에 드디어 시킬 수 있겠구나 ㅎㅎ

 

 

반올림피자샵 네고왕 주문

우리집 주소를 입력하고 근처 배잘 매장만 선택하고 결제만 하면 끝이다. 

그런데...

우리집 주변 반올림피자샵 매장이 뜨질 않는다. 우리집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근처

배달이든 포장이든 가능한 매장이 떠야 하는데 하나도 없다. 

이 과정을 두어번 다시 해보았다. 역시 근처 매장이 뜨질 않고 어플을 이용한 주문을 할 수 없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확인도 해보았는데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는 배달 가능한 배장이 잘만 뜬다.

그리고 네이버 지도를 통해 집 근처 반올림피자샵 매장을 검색하니 주변으로 3개나 있다. 

아직도 트래픽에 의한 어플 오류인가?!

 

네고왕 이벤트로 구입을 하려면 무조건 어플이나 웹으로 주문을 해야한다. 

 어플이나 웹이 아닌 다른 수단으로 주문을 한다면 그냥 재값을 다 주고 먹는거라 소용이 없는 것 같다. 

내가 리뷰를 하는 본질은 저런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음식을 만들어 주는지에 대해 

확인과 검증을 위함이라 그게 아니라면 의미가 없다. 

 

오늘의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의 도전은 실패이다! 

단순 오류가 아니라 배달과 포장 주문을 할 매장이 어플에 나타나질 않으니 

정작 주문을 못한다니...

며칠이 지나고 다시 도전하겠다. 당분간은 주문하기 엄청 힘들것 같다.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완판

방금 다시 어플로 확인해 보니 이렇게 뜬다.

일 5,000판 한정 완판되었다고 한다. 

이러면 정말 이벤트 기간에 먹어보기 힘들겠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평가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주문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