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9. 13.
반응형

새로운 피자 브랜드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리뷰어때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주소: 서울 성동구 마장로 137 (상왕십리동, 텐즈힐) 1102 / 전화 02-2282-2223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가격: 피자 14,000원 ~ 23,000원

 

서오릉피자 메뉴와 가격

 

방문일: 2020년 9월 12일, 토요일

맛 평가: ★ 피자는 흑미도우를 사용하고 직접 반죽을 해서 그런지 피자의 도우 맛이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은 아주 맛있는 피자였다. 양도 맛도 좋았지만 무엇보다고 가성비가 좋은 그런 피자. 가격에 비해 훌륭한 맛을 내는 피자의 맛이었다. 젊은 사장님들이 계셨는데 아주 센스도 좋고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는 곳 중 친절한 서비스를 받은 것 같아 기분 좋았다. 피자로는 별 다섯개를 주고 싶지만 추가로 시킨 베이컨스파게티는 일반적인 그런 맛.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 괜찮은 맛이다. 

 

 

서오릉피자 상왕십리점 영수증

 


https://youtu.be/cHD3_--Q8a0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토요일 날이 덥지도 않은 그런날 상왕십리에 일이 있어 가게됐다. 길을 지나다 텐즈힐몰이라는 곳에 피자집이 새로 생긴 것 같았다. 나중에 알고보니 내가 방문한 날이 오픈 첫날이라고 했다. 새로생긴 피자집. 평소 피자라면 환장하는 나는 점심으로 피자를 먹기로 결정했다. 

 

사실 가게앞 문구가 내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진심과 열정 그리고 꿈으로 토핑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말들만 써있어서 먹어보기로 결정한 것도 있다.

 

가게안에는 손님이 한쪽을 다 차지하고 있었다. 오픈빨인 것일까? 직접 먹어봐야 알겠지...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사장님들

 

서오릉피자의 내부는 오늘 막 오픈한 가게라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카페같은 분위기였다. 블랙&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를 해서인지 클래식한 칼라지만 분위기는 코지하고 편안함을 주는 분위기였다. 가게안에는 4테이블 정도가 있었다.

이곳의 사장님들은 젋으신 분들이었다. 젊은 남자와 여자 사장님들인데 처음 온 사람에게 아주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자신들 피자에 대해서도 빠짐없이 말씀 해주셔서 믿음이 가기 시작했다. 

"흑미 도우를 사용한 프리미엄피자로 자가제빵을 하고 토핑이 가득한 피자"에요 라는 설명을 당당하게 해주시는 모습이 좋게 보이기까지 했다.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소품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소품

 

자리에 앉아 메뉴를 보는 동안 가게안 소품들을 살펴보았다. 그림이며 소품들이며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해서인지 피자를 먹어보기 전 부터 편안함을 받을 수 있었다. 역시 젊은 사장님들의 열정이랄까? 그래서 인지 가게 구석구석까지 신경써져 있는 디테일에 한번 더 놀랐다. 

 

기대감이 너무 커져 큰일인데.. 이러고 피자 맛 없으면 실망만 커지는데...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세트메뉴

 

테이블위에는 이런 세트메뉴 구성도 있었지만, 처음 와보는 가게에서 돈을 많이 쓰고 싶지는 않았다.

나만의 룰 같은 것인데 우선 하나를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시켜먹고 다음에 또 먹고하는 나름의 검증과정을 거쳐야 한다.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여자사장님

 

메뉴를 고민하다가 단짠반반이라는 메뉴를 시키기로 했다. 고구마 무스가 뿌려진 피자 반과 베이컨포테이토가 토핑된 단짠단짠이라는 거부할 수 없는 맛의 피자인 것 같았다. 

 

 

 

서오릉피자 단짠반반

 

역시 피자는 한판을 먹어야 하는게 제맛이 아니겠는가. 역시 피자는 라지사이즈를 먹어야 피자를 먹었다고 할 수 있는 것 같다. 테이블에 서빙된 피자는 보기에도 딱 맛있게 생겼다. 

토핑을 아끼지 않은 것 같았고, 피자 한판이 푸짐하게 보이는게 먹기 전부터 맛있겠는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서오릉피자

 

한조각을 먹어본 후 확실히 느껴졌다. 맛있다! 토핑이 푸짐면서도 투머치하지 않은 느낌. 적절한 맛의 조화가 입맛을 당겼다. 특히 단짠반반의 짭쪼름한 맛의 피자를 먹다가 단맛의 피자를 먹고를 반복하니 피자 맛이 질리지도 않고 훌륭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 사장님의 추천 나이스!

피자 크러스트의 고소함과 바삭함 또한 너무 좋았고 흑미 도우라 그런지 담백한 맛도 함께 있어 조화를 이루는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처음에는 포크와 나이프를 쓰다 손으로 먹기 시작했다. 

피자가 만족스러워 추가로 베이컨 스파케티를 시켜보았다.

 

서오릉피자 베이컨스파게티

 

아니 이게 베이컨스파게티야 베이컨 그라탕이야 ㅎㅎ

재료가 넉넉하게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비주얼 쇼크였다. 맛은 피자에 비하면 떨어지지만 누구나 아는 그런 괜찮은 맛이었다. 재료가 푸짐해 그점이 마음에 들었다.

 

간만에 만족스럽게 피자를 먹어 기분이 좋았고 이대로 가기 아쉬워서 피자를 한판 포장주문했다.

이게왠걸! 포장주문을 했더니 5,000원을 할인해 주었다. 알고보니 포장주문시에는 무조건 5,000원 할인을 해준단다. 

오픈기념이라고 예쁜 머그컵을 선물로 받았다. 여기 대박인데. 한달에 서너번 피자를 먹는 나로써는 무조건 여기에서 피자를 먹어야 겠다.

 

이글을 읽는 분들을 위한 꿀팁!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할인 받는 방법

 

서오릉피자 할인

 

배달주문시

요일피자일 경우 - 할인없음 (배달팁은 별도)

요일피자 아닐경우 - 할인없음

 

Only 방푼포장 주문시 무조건 5,000원 할인

요일피자일 경우 - 5,000원 할인 + 추가 1,000원 할인

요일피자 아닐경우 - 5,000원만 할인

 

진짜 가성비도 좋고 마음까지 잡은 가심비 피자인 것 같다. 

다음번에는 요일피자로 추가할인 까지 받아 포장해서 먹어봐야겠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