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상품 리뷰 어때?

캔맥주 주천 골목대장 맥주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10. 14.
반응형

편의점 맥주 추천 골목대장 맥주 리뷰어때 

골목대장 맥주 리뷰

가격: 3900원

구입일: 2020년 10월 11일

맛 평가: ☆ 청량하고 산뜻한 느낌의 국산 수제에일. 산미가 있으면서 청량함을 함께 주는 기분좋은 시원함을 주는 그런 맥주였다.

 


골목대장 맥주

심심한 저녁 맥주 한캔을 사러 세븐일레븐을 갔다. 거기에서 발견한 국산 수제맥주 골목대장! 이름 부터가 끌리기 시작했고 캔을 살짝 돌려보니 국제대회 수상내역이 쫙~ 나와있어 한번 마셔보기로 결정했다.

3캔사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오늘 기분은 그냥 딱 1캔만 하고 싶어서 3900원을 지불하고 1캔을 샀다.

 

골목대장 맥주

골목대장 골드에일 이라는 이름답게 빛깔은 금빛이 돌았다. 거품도 맛있게 올라는걸러 봐서 적당히 청량감 있을 것 같았다. 첫모금을 마셔보고 약간의 산미를 느낄 수 있었다. 귤 맛도 살짝 나면서 무겁지 않은 그런 느낌을 주었다. 

 

 

 

 

 

 

 

 

골목대장 맥주

한모금 두모금 마시다 보니 점점 맛이 제주에일과 비슷한 것 같았다. 정확하게는 제주에일의 라이트한 버전 조금더 가벼운 버전의 제주에일 같은 느낌. 탄산이 강하지 않아 목넘기도 좋고 목넘기 뒤에 올라오는 귤같은 향도 골목대장의 매력에 빠지기에 충분했다. 

맥주안주

맥주 한캔을 가볍게 하고 싶어 안주도 간단하게만 준비 했다. 편의점에서 맥주와 함께 구입한 매일 모짜렐라 스트링치즈.

이녀석 이거 정말 가볍게 먹기 좋고 칼로리도 70정도라 부담 없이 안주로 먹기 좋았다. 특히 치즈맛! 스트링치즈지만 충분히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잘 내주고 있다. 여기에 평소 맥주안주로 초콜릿을 자주 먹는지라 크런치를 사서 함께 안주로 먹었다. 그 조화는 베리 굿! 

치즈와 초콜릿의 크리미함을 골목대장이 아주 잘 씻겨주며 맛있는 맥주 한캔을 먹을 수 있었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평가 골목대장 맥주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