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상품 리뷰 어때?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10. 12.
반응형

아이스크림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리뷰어때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리뷰

가격: 1개 1,200원 / CU 편의점 2+1 2,400원

구매일: 2020년 10월 09일, 금요일

맛 평가: ☆ 기존 팥맛 비비빅은 잊어도 된다. 더 프라임 흑임자는 기존 비비빅의 틀을 깨는 시도이다. 쫄깃한 찹쌀이 들어가 식감에 재미를 주고 흑임자라는 건강한 이미지를 주는 맛도 건강도 그리고 재미도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스크림이다.

 


상품 상세정보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평소 군것질을 별로 하지 않는 나지만 오랜만에 CU를 지나다 아이스크림을 구입하게 됐다. 

한참을 뭘 먹을까 보던중 비비빅의 포장이 바뀐걸 확인했다. 이거 새로나온건가? 라는 생각에 무심코 2+1으로 구입을 했다. 가격은 2,400원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 125, 제품은 달걀, 땅콩, 대두, 호두, 밀 , 복숭아, 토마토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했다. 혹시라도 이와 관련해서 알레르기가 있다면 조심하는게 좋겠다.

 

 

 

상품 시식 및 리뷰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앞뒤를 돌려보아도 까맣다. 흑임자가 들어가서 인지 색은 검다. 기존 비빅하고는 다르게 입자가 고와 보인다. 식감은 확실히 부드러울 것 같다.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첫입을 깨물어 먹어 보았다. 예상대로 부드럽다. 오리지날 비비빅은 굉장히 딱딱하면서 깨물면 으스러지데 반해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는 식감 자체가 부드러워 먹기 좋다.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두번째 입을 깨물자 쫀득한 무언가가 씹히기 시작했다. 바로 찹쌀이 안에 들어가 있다. 부드러운 식감에 흑임자의 맛이 입안을 감돌면서 함께 씹힌 쫀득한 찹쌀의 식감이 아주 맛있게 느껴진다.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세번째 입을 깨물자. 아까는 잘 보이지 않던 큼지막한 찹쌀이 모습을 드러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큰 찹쌀이 들어가 있어 한입 한입 씹을수록 쫄깃한 식감이 배가된다. 오리지날 비비빅 보다 훨씬 맛있다. 

흑임자까지 들어가 있어 건강한 맛도 같이 나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왠지모를 죄책감 같은게 덜 하다. 

이전에 함께 나온 비비빅 단호박은 그냥 그랬는데 이번 더 프라임 흑임자는 제대로다. 아마 비비빅의 새역사를 쓸만하다고까지 생각하는 아주 맛좋은 아이스크림, 비비빅의 재탄생을 보았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평가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