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연신내 맛집 선식당 연신내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1. 1. 16.
반응형

가성비 은평구 맛집 연신내 맛집 연신내역 맛집 선식당 연신내 리뷰어때 

선식당 연신내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87길 6-10 1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격: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9,500원 / 조개 새우 탕멘 8,000원 / 양지 쌀국수 8,000원

선식당 연신내 메뉴와 가격

방문일: 2021년 1월 10일, 일요일

선식당 연신내 영수증

맛 평가: 선식당 연신내는 맛도 맛이지만 가격에 반했다.

작년에 선식당 본점인 행신동에 방문한 적이 있다. 그때의 기억을 가지고 이번에는 선식당 연신내점에서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와 양지 쌀국수 순한맛을 포장해서 먹어 보았다. 맛도 맛이지만 음식의 양 그리고 재료의 푸짐함에 다시 한번 반해버렸다. 물론 맛으로 따지면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이 더 맛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선식당의 재료의 풍성함과 가격은 유일할 것이라 생각한다. 가성비! 정말 가성비가 뛰어나고 또 뛰어난 곳이라 4성을 줄 수 밖에 없다. 조만간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고 재방문 리뷰를 남길 예정이다.

 


선식당 연신내 입구

선식당 연신내

선식당 연신내점이 위치한 곳은 연신내역에서는 조금 떨어진 오히려 내가 사는 곳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조금 더 쉽게 찾고자 한다면 당연히 네이버 지도를 활용하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연신내에 위치한 청구 성심병원 뒷쪽에서 오른편 길을 따라 쭉 오게 되면 선식당이 있다. 연신내 주민이라면 갈현 식자재 마트를 끼고 들어와 첫번째 골목 건너편 골목으로 가면 찾을 수 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지도에 검색해서 오면 선식당 연신내 금방 찾을 수 있다. 물론 배달앱을 통해 주문도 가능하다. 

내 경우는 집에서 가까워 그냥 포장을 해서 먹었다.

선식당 연신내

작년 선식당 본점이 위치한 행신동에 간적이 있다. 코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광경을 보고 나도 기다려서 먹었다. 그때 본점에서 먹어본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조개 새우 탕멘은 정말 맛있었다. 그 기억을 가지고 있던 찰나 내가 사는 연신내에도 선식당 연신내점이 있다는걸 알고 이번에는 포장을 해서 먹었다.

이번 선식당 연신내에서 포장한 메뉴는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와 양지 쌀국수 순한맛이다.  

 

 

 

선식당 연신내 음식 먹어보기

선식당 연신내 포장 픽업

선식당 연신내

선식당 연신내에 포장주문을 하고 20분 후 포장을 픽업하기 위해 도착했다. 도착하니 주문한 음식이 나와 있었다. 선식당 쌀국수에 경우는 도착하자마자 면을 삶아서 주셨다. 굉장히 배려있는 행동이라 느껴졌다.

선식당 연신내 쌀국수

선식당 연신내 양지 쌀국수

선식당 연신내에서 픽업한 쌀국을 집으로 가지고와 냄비에 담았다. 양이 굉장하다 쌀국수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버섯, 숙주, 양지고기, 야채 등등등 양도 맛도 가격에 비해 굉장히 좋았다. 다만 쌀국수 라기느 보다는 샤브샤브를 먹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쌀국수를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쌀국수는 쌀국수 전문점에서 드시기를 권장한다. 

선식당 연신내 양지 쌀국수는 샤브샤브에 쌀국수를 먹는 것 같은 맛이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한다. 이런거 가격대비 성능 좋게 음식을 먹어서 기분은 좋았다.

 

 

선식당 연신내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선식당 연신내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선식당 연신내에서 주문한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이다. 놀라지 마시라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은 양으로 2 박스가 하나이다. 

위, 아래 사진을 합쳐서 1개 가격의 샐러드이다. 원래부터 선식당의 양이 많고 푸짐한걸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다신 한번 느꼈다. 굉장히 굉장하다.

선식당 연신내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선식당 연신내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에는 토마토, 상추잎, 그레놀라, 아몬드, 블루베리, 올리브, 빵, 리코타 치즈, 그릴 스테이크, 발사믹 샐러드 드레싱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은 사진과 같이 2박스가 하나! 

재료 하나하나 온전히 맛이있고 그릴 스테이크도 그릴 향이 나면서 씹히는 질감이 좋은 고기를 사용하였다. 

선식당 연신애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가 가장 최애 메뉴이다. 가성비가 가장 좋고 맛도 굉장하고 무엇보다 일반 샐러드 전문점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이상적인 선택이라 생각된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선식당 연신내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를 강추한다. 다만, 같이 오는 발사믹 드레싱은 발사믹과 설탕을 섞은 것처럼 단맛이 강하니 드레싱은 본인의 취향대로 넣어 먹는걸 추천한다.

 

조만간 선식당 연신내에 직접 방문해 먹어 보고자 한다. 이번에는 조개 새우 탕멘을 먹어보고 본점과는 어떤게 다른지 재방문 리뷰를 써볼 예정이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선식당 연신내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