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상품 리뷰 어때?

맥주 주천 호가든 캔 맥주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8. 11.
반응형

목넘김이 좋은 맥주 추천 호가든 캔 맥주 리뷰어때 

주소: 세븐일레븐 편의점

가격: 4캔 10,000원

맛 평가:

호가든 캔 맥주에 산뜻함 파도에 씻겨지는 해변처럼 입안이 씻겨지는 느낌 산뜻한 오렌지 껍질의 향

꽃향기가 나는 듯한 아름다운 캔 맥주의 맛이다

 


 

호가든 맥주

호가든 캔 맥주의 디자인이 바뀌었다. 세븐일레븐과 같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호가든은 벨기에 맥주로 밀로 만든 맥주! 

오렌지 껍질 그리고 고수의 씨를 넣어 풍미를 더한 하얀 밀 맥주!

 

알코올 4.9% 용량 500ml

칼로리는 신경쓰면 아무것도 못 먹는다 ㅎㅎ 

그냥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마시는 방법!

호가든 마시는 방법

마시는 방법은 패키지에 나온대로 

1. 시원하게 만든다 

2. 2/3 가량을 따른다

3. 캔에 남은 맥주를 원을 그리며 흔들어 준다!

4. 캔에 남은 맥주를 잔에 부어 즐긴다!

 

먼저 2/3를 잔에 따르니 구름 같은 거품이 올라 오더라고요 ㅋ

잔에 다 따를 수 없으니 몇 모금을 마셨어요 ㅎ

역시 호가든 맛있어요! 시원해요 그리고 오렌지 껍질의 풍미 그리고 끝에 살짝 나는 풀 맛 고수!

신기한건 패키지에 꽃 그림이 있어서 인지 꽃 향기도 나는 것 같았어요.

 

호가든 캔 맥주

나머지 1/3을 흔들어 따라주니 잔에 가득~ 

오늘 같이 비오는날 아름다운 호가든 캔 매주 어때?

 

끝으로

얼린 바나나

안주는 가볍게 먹고 싶어서 얼린 바나나를 안주로 먹었답니다.

얼린 바나나 포만감도 주고 칼로리도 낮고 맥주 마실때 죄책감이 덜어진다는 건 꿀팁!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방구석 여포 뉴노말로써의 맛평가 호가든 캔 맥주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