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상품 리뷰 어때?

이마트24 와인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12. 6.
반응형

이마트24 와인 이마트24 와인추천 가성비 와인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구입처: 이마트 24

가격: 9,900원

상품명: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2019

구매일: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맛 평가: ★ 이마트 24에서 와인을 처음 사봤다. 입구에 붙은 포스터가 나의 눈길을 사로 잡았고 가격이 9,900원이라 구매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와인은 정말 가성비 최고의 이마트24 와인이다. 감히 30,000원을 주고라도 먹을 만큼 믿을 수 없는 퀄리티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의 맛은 결코 가볍지 않다. 까베르네 쇼비뇽과 시라 품종의 고귀함을 유지하면서 입안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타닌의 맛은 긴 여운을 주며 마시는 내내 너무 좋은 와인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와인은 약간 달면서 잘 익은 산딸기의 맛을 주면서도 초콜릿의 맛을 주고 끝에 주는 바닐라 향이 너무 좋았다. 이마트24 와인추천!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2019!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2019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이마트24를 갔다가 입구에 붙은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와인 홍보 포스터를 보았다.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와인이 단돈 9,900원! 이거 꽤 좋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다수의 경연에서 상을 받은 와인리하는 문구가 구매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고민을 1분도 하지않고 이마트24 와인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2019를 바로 구입했다.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집으로 바로 달려와 오픈한 이마트24 와인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의 색은 다크루비의 색을 띄고 있고 그 향은 산딸기와 블랙베리의 향을 주고 있었다. 와인잔에 따르자 마자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의 맛을 보았는데 산뜻하면서 살짝 달고 입안에 천천히 퍼지는 산딸기, 블랙베리의 향과 맛 그리고 살짝 느껴지는 초콜릿의 맛 그리고 마무리로 느껴지는 바닐라 향이 점점더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의 맛에 매료시켜 주었다.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의 거북하지 않은 타닌이 입안에 퍼지고 묵직하지 않아 마시면 마실수록 잠재력을 뽐내주어 너무 좋았다.

와인 안주

간단한 와인 안주 하몽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와 함께 먹은 안주로는 하몽! 하몽은 간단한 와인 안주로 먹기에 딱이다! 특히 우리가 마트에서 살 수 있는 하몽은 간이 아주 잘베어 있어 자칫하면 강한 맛에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의 맛을 헤치지 않을까 염려가 됐지만, 간단한 와인 안주로 좋은 하몽은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와 환상의 케미를 주었다.

 

간단한 와인 안주 초콜릿 케이크

또 다른 간단한 와인 안주로 함께 곁들인 것은 투썸에서 산 초콜릿 케이크. 투썸 초콜릿 케이크에는 장식 과일과 함께 적당한 사이즈라 간단한 와인 안주로 꽤 잘 어울렸다.

간단한 와인 안주인 하몽과 초콜릿 케이크와 마신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는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고, 가격이 고작 9,900원이라는 점에 2번 감탄 할 수 밖에 없다. 이마트24 와인 추천!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이번 프로모션이 끝나더라도 계속 사 마실 것이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이마트24 와인 추천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 시라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