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은평구 떡볶이 맛집 청담곱떡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10. 26.
반응형

곱창이 들어간 떡볶이 은평구 맛집 청담곱떡 리뷰어때 

청담곱떡 은평점 리뷰어때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로 56

운영시간:  오전 10시~ 밤 12시 연중무휴

가격: 12,900원 ~ 21,900원

청담곱떡 메뉴및 가격

주문일: 2020년 10월 25일 일요일

청담곱떡 은평점 영수중

맛 평가: ★ 요즘 맛있다는 배달 떡볶이 집이 있다고 해서 시켜 보았다. 청담곱떡. 떡볶이에 곱창을 넣어준다고 한다. 사실 별 기대안했다. 곱창이 들어가야 얼마나 들어 가겠어. 그런데....

떡볶이에 그냥 곱창을 넣었다기 보다 곱창에 떡볶이가 추가된 느낌?! 떡볶이에 들어간 곱창 진짜 신선하고 맛있다. 비린내도 없고 곱이 아주 잘 살아있다. 떡볶이는 밀떡을 사용했고 내용물에는 메추리알, 소세지, 어묵, 밀떡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그 위에 올려진 소곱창의 양 또한 푸짐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고소한 맛을 아주 잘 내주고 있다.

앞으로 자주 시켜 먹어야 겠다.

 


청담소곱창떡볶이

떡볶이 위에 푸짐한 소곱창이 올라가 있다. 배달을 시키면 소곱창떡볶이와 단무지 그리고 콜라 500ml가 서비스로 온다.

사진에 보이는 삶은 계란은 추가한 것이고, 메추리알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다.

청담소곱창떡볶이

 

청담소곱창떡볶이 소곱창

떡볶이 위에 올려진 소곱창이 그저 그렇겠지라고 생각을 했다. 이게 엄청난 반전이다. 소곱창에서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고 곱이 살아있다. 그냥 제돈주고 먹는 소곱창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신선하고 고소한 맛좋은 곱창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 

청담소곱창떡볶이
밀떡과 소세지 곱창

떡볶이의 맛 또한 맛있다. 떡볶이 양념이 진짜 맛있고 약간의 불맛도 나는 것이 자꾸 당기는 아주 훌륭한 떡볶이의 맛이다. 같이 들어간 소세지도 싸구려 맛이 나지 않아 좋았다. 떡볶이의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이렇게 선택이 가능하다. 내가 시킨건 보통맛. 보통맛이라고 해도 매운맛이 아주 잘난다. 기분좋게 상쾌하는 먹을 수 있는 그런 매운맛. 참고로 나는 맵찔이다. 순한맛은 사람들의 리뷰를 보니 달큰한 맛이라고 하니 매운맛을 조금이라도 싫어 하시는 사람은 순한맛을 먹는게 좋겠다.

 

떡은 밀떡! 역시 떡볶이는 밀떡이 맛있지. 존뜩한 식감 거기에 더해지는 기분 좋은 매운맛. 그리고 느껴지는 불맛과 함께 고소한 소곱창의 맛은 진짜 근래 먹어본 떡볶이중에 최고! 정말 한번쯤 먹어보길 강력 추천하는 떡볶이다.

 

이번에는 쿠팡이츠로 주문!

이번에는 평소 사용하던 배달의 민족이 아닌 쿠팡이츠로 배달을 시켜 보았다. 쿠팡이츠 정말 쓸만한다. 주문하고 배달까지 35분밖에 걸리지 않는 것도 좋고, 무엇보다도 친절하게 알림이 온다. 지금 배달기사님이 음식을 픽업했다. 주문한 음식이 거의다 도착했다 등등 알림이 와서 기존에 마냥 기다리던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 같아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할인 쿠폰 짱짱하게 줘서 원래 배달팁까지 해서 24,400원 인데 5,000원 쿠폰을 사용하여 19,4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개꿀이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청담곱떡 은평점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