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가성비 버거 노브랜드 버거 연신내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11. 9.
반응형

가성비 좋은 버거 노브랜드 버거 NBB 오리지널 방구석 여포의 리뷰어때 

노브랜드 버거 리뷰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827-1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가격: 버거 2,900원 ~ 5,300원 / 버거 세트 3,900원 ~ 6,900원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가격

방문일: 2020년 11월 04일 수요일

노브랜드 버거 영수증

맛 평가: ★ 노브랜드 버거 정말 가성비 좋다. 요즘 맥도날드, 버거킹과 같은 버거의 가격이 너무 비싼 가운데 노브랜드 버거의 가격은 정말 착하다. 가성비가 정말 좋다. 바로 전날 쉐이크쉑을 먹지 않았더라면 정말 감동했을 텐데...

안타깝게도 전날 먹은 쉐이크쉑의 쉑버거와 비교가 돼버렸다. 패티며 버거번의 맛이 확연하게 떨어짐을 느끼게 되었다. 노브랜드 버거는 가성비로 먹는걸로 그렇게만 생각해야 겠다.

2020/11/06 -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 강남 맛집 쉑쉑버거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강남 맛집 쉑쉑버거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강남 맛집 강남 쉐이크쉑 쉑쉑버거 리뷰어때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52 대연빌딩 1층 운영시간: 일~목 10:30 ~ 22:00 / 금~토 10:30 ~ 23:00 가격: 버거 6,900원 ~ 12,900원 방문일: 2020년 11월 03일 화..

youandi-ourstory.tistory.com

 

 


연신내 노브랜드 버거 입구

노브랜드 버거 연신내

연신내 역 근처 우리은행 방면으로 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2층으로 된 노브랜드 버거를 볼 수 있다. 

마침 점심 시간이라 노브랜드 버거로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들렸다. 전날 먹은 쉐이크쉑의 쉑버거의 여운 때문인지 다른 브랜드의 버거를 꼭 먹어보 싶었다.

 

 

 

 

연신내 노브랜드 버거 매장 내부

노브랜드 버거 매장 내부

노브랜드 버거 연신내는 주문 카운터에서 깔끔하게 정돈된 음식들을 볼 수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주었다.

노브랜드 버거 매장 내부

그래도 아직까지 주문은 무인 카운터에서 자연스럽게 하게 된다. 내가 점심으로 선택한 메뉴는 NBB 오리지널 세트 언제나 기본을 먹어봐야 한다. 그래야 맛을 제대로 판단할 수 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노브랜드 버거에거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주문번호 표시 방법이다. 내가 주문한 메뉴의 번호가 알림판에 나타나고 지금 현재 만들어 지고 있음을 잘 보여줌으로써 기다림의 지루함을 조금은 덜하게 만든다.

 

연신내 노브랜드 버거 매장 2층

연신내 노브랜드 버거 2층
연신내 노브랜드 버거 2층

1층에서 주문한 음식을 가지고 2층으로 올라왔다. 평일 점심 시간의 2층은 굉장히 조용하고 아늑했다. 오랜만에 점심을 고요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주말에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평일 점심 시간에는 이런 것 같다.

노브랜드 버거 NBB 오리지널

내가 주문한 NBB 오리지널은 사이드와 음료를 변경한 것이다. 음료는 아이스 커피로 사이드는 치킨너겟으로 변경해서 추가요금을 냈다. 감자튀김 대신 뭔가 다른걸 먹고 싶었는데 마침 치킨너겟이라는 선택지가 있어서 시켜보았다. 

먼저 치킨너겟은 맥너겟과 비교해도 괜찮은 맛! 합격이다. 

노브랜드 버거 NBB 오리지널

햄버거는 버거킹이나 맥도날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게다가 가격은 훨씬 저렴한 수준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은 버거이다. 패티도 버거번도 안에들은 양상추와 토마토, 치즈의 맛도 가성비가 뛰어난 훌륭한 버거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하필이면 전날 쉐이크쉑에서 쉑버거를 먹었다는 점이다. 입맛 이라는게 참 상대적인 것 같다. 

평소 같았으면 정말 맛있다고 했을 버거지만 전날 먹은 쉐이크쉑 쉑버거에 비하면 한참 떨어지는 맛이다. 너무 아쉽다.

특히 버거번의 식감과 패티의 맛이 쉐이크 쉑과 비교가 되질 않는다. 음식 가격에 차이가 나는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를 오랜만에 깨달았다.

노브랜드 버거 영양성분표

노브랜드 버거 셀프바에는 이렇게 원산지 표기와 영양성분을 자세하게 그러면서도 깔끔하게 적어 놓았다. 이또한 하나의 인테리어 처럼 보이게 아주 잘 해놓아서 보기 좋았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 가격에 비해 뛰어난 가성비 갑! 버거이다. 조만간 쉐이크쉑의 맛을 잊게 되면 다시한번 가서 먹어 보고 재 리뷰를 하고 싶어졌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노브랜드 버거 NBB 연신내점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