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30대의 일기장

방구석 여포, 나의 산타토익 이야기 2

by 디케이89or90 2020. 9. 14.
반응형

나의 이야기 - 토익

딱 한가지만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혜, 지식, 팁을 전할 수 있도록 나오는 배너 광고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지난번 글에 썼던 것 처럼 나의 토익 900점대 도전은 다시 시작되었다. 

지난 이야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20/09/04 - [Now/30대 나의 이야기] - 방구석 여포, 나의 토익 이야기 1

 

 

방구석 여포, 나의 토익 이야기 1

나의 이야기 - 토익 10년 만에 본 토익 시험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한다. 토익 시험을 다시 볼 줄은 꿈에도 몰랐다. 한국에서 영어실력을 인증 받기 위해서는 필수 조건이 토익이라는 사실을 인정

youandi-ourstory.tistory.com


이번 시험은 10월 10일 토요일에 보는 시험을 접수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1달도 채 남지 않았다. 지금 열심히 공부해야 하는 타이밍 아닌가? 싶겠지만...

토익 접수확인서

막상 토익 시험을 접수하고 다시 공부하려고 하니 공부가 잘 되질 않는다. 내가 왜 이걸 하겠다고 했는지 현타가 오기 시작했다. 당장 필요한 것도 아닌데 평생에 한번 900점대를 맞아 보겠다고 하고있는 내 모습에 뭔가 이게 맞나? 싶은 감정이 들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 글을 작성하기로 했다. 이렇게 질러 놓으면 어떻게든 공부할 동기부여가 될 것 같아 쓰기 시작했다. 

 

이번에도 토익공부는 혼자한다. 혼자 산타토익으로 해보기로 했다. 지난번 시험을 거치며 내 약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했으니 이번에는 제대로 약점을 극복해보려 한다.

 

산타토익 도전 점수900

내가 이번에 선택한 산타토익 이용권은 도전 점수 900이라는 이용권으로 딱 30일 산타토익을 사용할 수 있고 대박인건 토익 응시권이 포함된 상품이다. 그렇게 해서 109,000원 이라고 나와 있지만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2만원 추가 할인을 받아 89,000원에 결제했다.

 

20,000원 즉시할인쿠폰

산타토익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저런 배너광고가 나타나 있는데 설마하고 클릭 해보고 내가 구매하고 싶은 이용권에 적용 해보니 딱! 20,000원이 추가 할인되었다. 지난번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권을 구매해서 다행인 것 같다. 

20,000원 할인쿠폰 받는 법과 적용방법에 대해서는 끝에 자세히 설명하겠다. 

 

 

응시권이 포함된 이용권이라도 기존 산타토익 이용권과 동일하게 사용된다. 또 응시권은 50,000원 상당으로 토익 시험을 접수하고도 돈이 남을 수 있다! 나중에 토익시험을 또 봐야 한다면 단돈 몇 천원이라도 저렴하게 보는게 낫지 않을까 싶다. 

 

산타토익 오늘의 학습

기존과 동일하게 목표점수는 990점으로 잡고 오늘의 학습을 받으며 공부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의 학습을 진행하다 보니 예측점수는 905점으로 올랐지만 아직은 확신할 수 없다. 지난번에도 저걸 기반으로 안심하다보니 실제 토익시험에서 시간이 부족한 참사를 당했으니 이번에는 조금 더 시간관리에 신경써보려 한다. 

 

시험일을 실제 시험을 보는 10월 10일로 설정하니 오늘 날짜 기준 며칠이 남았는지도 저렇게 나오니 종종 학습을 하며 날짜를 보며 재 다짐을 할 수 있어 좋다.

 

벌써 1달도 채 남지 않았다. 이번에는 꼭 목표점수인 토익 900점 대를 만들어 보고 싶다. 결과는 10월 말쯤에 나올테지만 점수가 몇점이든 꼭 재인증 하도록 하겠다. 나의 마음을 다잡기에 쓴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산타토익 할인쿠폰 발급과 적용방법을 알려주겠다.

산타토익 할인쿠폰

딱 한가지만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혜, 지식, 팁을 전할 수 있도록 나오는 배너 광고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나의 이야기 토익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