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교촌1991 구산역점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8. 6.
반응형

교촌1991 구산역점 리뷰어때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7

가격: 15,000원 ~ 19,000원 교촌콤보 17,000원

 

맛 평가: ★ 교촌치킨이 맛없을 수는 없다. 무난한 교촌콤보, 확실한 맛 교촌치킨! 간장콤보 갠취!

 


교촌치킨

교촌치킨의 대표 간장 치킨이 맛 없을 수는 없다! 맛있다. 교촌은 교촌이다. 

이번에 주목할 점은 매장 분위기! 구산역에 새로 생긴 듯하다. 분위기가 깔끔하고 다음에 한 번 가보고 싶은 분위기였다.

 

2층으로 된 교촌1991 구산역점. 야외 테이블도 깔끔하고 최근에 오픈해서인지 굉장히 분위기가 좋다. 기존 교촌 치킨 분위기보다 밝고 깨끗하다. 들어가고 싶은 분위기~

 

매장을 들어 가자마자 보이는 주문 카운터 너무 깔끔하고 좋아!

 

주문 카운터 옆으로 바로 주방이 있다. 포장 주문한 교촌콤보를 기다리는 동안 한 컷!

매장 이곳저곳을 둘러 보았다.

 

매장 왼쪽벽에 있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REAL FLAVOR, TRUE STORY 정직한 맛, 정직한 이야기 

어릴 때 부터 먹어오던 교촌의 맛 정직하다! 인정! 한결 같다. 교촌은 실패할 일 없다!

 

옆으로 돌아보니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보였다. 2층은 매장내에서 먹는 곳인 것 같았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와

풍기는 아우라를 보았을 때, 조만간 치맥하러 한 번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럴만한 분위기와 맛이니까.

교촌치킨 프리미엄 매장같은 분위기!  굿~

 

기다리던 교촌콤보가 나왔다. 룰루랄라 집으로 가서 먹어야징~ ㅎㅎ

 

교촌콤보

교촌콤보 구성은요 

교촌간장치킨 다리, 봉, 날개 그리고 치킨 무 , 콜라 

 

집에서와서 엄마랑 같이 먹었어요. 사실 우리 엄마가 교촌치킨을 좋아해요 ㅎㅎ 

나름 저 효자효자! 맛있게 먹는 엄마의 모습을 보며 저도 덩달아 맛있게 먹었어용 ㅋ

뿌듯하다! 퇴근 후 치킨을 사와 가족과 먹는 내 모습 ㅋㅋㅋㅋ

 

교촌치킨 영수증

 

17,000원에 행복 ㅋ 17,000원으로 가족과 같이 치킨먹는건 어때요? 오늘의 치킨은 단순히 치킨을 먹었다긴 보다.

가족과의 시간을 산 것 같은 기분이였어요. 오늘은 교촌 치킨 어때?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평가 교촌1991 구산역점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