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성산동 참숯돼지갈비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by 디케이89or90 2020. 8. 7.
반응형

성산동 참숯돼지갈비 리뷰어때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201

 

가격: 6,000원 ~ 39,000원  / 돼지갈비 1인분 13,000원

성산동 참숯돼지갈비 메뉴

 

맛 평가: ★ 돼지갈비 맛 집 답게 돼지갈비를 평가하겠다. 고기의 질 높은 편이다. 수제라고 적어놓을 자부심이 있는 맛 이었다. 숯불에 구운 돼지갈비가 맛 없을 수는 없다. 하지만 고기의 질에 따라 구웠을때 너무 달거나 혹은 수분이 다 빠져 텁텁한 맛이 날 수도 있다. 이곳 성산동 참숯돼지갈비는 양념이 강하지 않았고, 은은한 양념 맛과 숯불향 그리고 촉촉한 고기로 상위급 돼지갈비 맛 이었다. 추천!!! 강추!

 


참숯돼지갈비 입구

마포구청 근처에 골목에 있는 동네 고기집이다. 번화가 있지 않아 동네주민과 근천에 계신 분들이 주로 오는 곳 같았다.

규모는 크지 않은 아담한 동네 고기집! 마포구청역에서 도보로 10분~12분은 걸어야 도착할 수 있다.

여친님 집이 근처라 매번 지나가기만 했었다. 

원래 여친님이 곱창을 드시고 싶어하셨는데. ㅋㅋㅋㅋ 다들 월요일 휴무! 어쩔 수 없이 여친님 집 근처로 오게됐다.

 

월요일 오후 8시 20분! 조금은 늦은 저녁시간. 

좌우 앞뒤 양옆으로 사람들이 돼지갈비를 먹고 있었다. 그래! 우리도 돼지갈비! 

업소에서 직접 숙성시킨 국내산 100% 돼지갈비!

"사장님~ 여기 돼지갈비 2인분 이요!", "진로이즈백도 한 병 주세요~"  돼지갈비에 소주가 빠진다면...

앙꼬없는 찐빵 이겠죠 ㅎㅎ

 

기본찬 푸짐하게 나왔어용 ㅎ 

기본찬들이 괜찮았고 갖가지 맛또한 깔끔했다. 여기 맛집인가? 양념게장도 깔끔하게 나오고 동네 고깃집 치고

꽤 괜찮다.여기!  특히 쌈장이! 여러가지를 섞어 직접 만들 것 같다. 기성품에는 없는 풍부함이 있는 쌈장이었다!

 

 

참숯돼지갈비

자! 돼지갈비님 등장 하실게요~

우리가 주문한 돼지갈비 2인분 양 괜춘! 고기질도 좋아보임! 양념에 찌든 모습이 아닌 양념을 살짝 코팅한 모습!

육질이 부드러워 보이고 또! 촉촉한 결이 먹음직 스러웠다 ㅎㅎㅎ 내 고기다!

 

자! 이번에는 숯불에 지져보실게요~

첫 몇점을 올려서 굽기를 시작했다 ㅎ

 

안되겠다. 한번에 다올리고 야무지게 먹어야징~

 

조금만 더 바짝 익혀야징 ㅋ 숯불갈비는 먹을때 마다 느끼지만 기다림의 미학이다 ㅎ

 

거의 막바지다 ㅋ 잘라서 익혀야지 ㅋㅋㅋ 

현기증 나려 한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이났다. 젓가락은 그냥 거들뿐.. 

 

오랜만에 후회없는 한끼였다. 맛있는 참숯돼지갈비를 먹었고, 식사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얻었다 ㅎ

오늘은 돼지갈비 어때?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방구석 여포 뉴노말로써의 맛평가 성산동 참숯돼지갈비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