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방구석 여포, 맛집 리뷰 어때?

서가앤쿡 연신내점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 빠네로제파스타 방구석 여포의 리뷰 어때 ?

by 디케이89or90 2020. 9. 5.
반응형

서가앤쿡 연신내점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 빠네로제파스타 리뷰어때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4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 라스트오더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가격: 9,800원 ~ 37,800원

서가앤쿡 메뉴와 가격
서가앤쿡 메뉴와 가격
서가앤쿡 메뉴와 가격
서가앤쿡 메뉴와 가격

방문일: 2020년 09월 04일, 금요일

맛 평가: ☆  금요일 저녁에 방문한 서가앤쿡은 예상보다 사람이 없었다. 우리가 매장에서 식사하는 유일한 테이블.

코로나의 여파때문인지 넓은 매장에 우리만이 식사를 하는 진귀한 광경이었다. 메뉴로는 빠네로제파스타목살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했다.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그냥 한번 먹을만한 맛 고기의 질이나 맛이 아쉬웠다. 뻑뻑한 목살 그걸 커러해줄만한 맛은 없었다. 가격대비 성능이 많이 떨어지는 느낌. 빠네로제파스타 역시 맛이 조금 밋밋한 느낌. 역시 가성비가 떨어지는 안타까움. 빠네의 빵이 부드러운 빵을 사용하는데. 너무 축축해져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다.

음료로는 블랑 생맥주를 주문했는데. 블랑 생맥주 신선하고 맛있다. 관리가 잘되어서 좋았다.

서가앤쿡은 마치 한국식 TGIFriday같은 느낌.

 


 

 

서가앤쿡 연신내점 내부

오후 7시에 방문한 서가앤쿡 연신내점은 코로나의 여파인지 매장에 사람에 하나도 없었다. 우리뿐이였다. 

조용하니 좋기는 하네...

 

서가앤쿡 연신내점 내부

가장 구석에 조용한 창가자리로 안내를 받았다. 자리에 앉아 가게를 둘러보니 우리 테이블과 직원밖에 없는 한산하지만 전부를 빌린듯한 오묘한 기분이 들었다.

 

서가앤쿡 테이블

테이블에 앉아 메뉴를 보다 빠네로제파스타와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했다. 오랜만에 빠네파스타를 먹어 보고 싶기도 하였고,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는 추천메뉴라 시켜보았다.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를 시킬때는 소스를 선택해야 하는데 그냥 기본으로 시켜보았다.

이번이 내 인생 첫 서가앤쿡 방문이라 조금 기대감도 있었고, 그동안 무슨 음식을 파는지 궁금하기도 했다. 

 

사실 이번에 서가앤쿡을 방문하게 된 계기는 최근에 카카오톡으로 파스타,필라프 교환권을 선물받았기 때문이다.

서가앤쿡 파스타 필라프 교환권

서가앤쿡 파스타, 필라프 교환권은 19800원 상당의 다른 메뉴로 대체도 가능하다.

우리가 주문할때 교환권내에 빠네로제파스타가 없어서 직원분에게 문의 후 추가요금 1,000을 추가해 빠네로제파스타를 주문했다. 

서가앤쿡 직원분의 서비스는 굉장히 좋았다. 친철하게 설명도 해주셨고, 주문 후 재 주문 확인까지 서로간의 실수가 없게 아주 훌륭한 서비스를 보여주었다.

 

블랑 생맥주

음식을 주문하고 블랑 생맥주가 먼저 나왔다. 블랑 생맥주가 진짜 맛있었다. 생맥주는 관리가 잘되는 곳에서 마셔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 서가앤쿡은 생맥주 합격!

 

약 15분 정도의 기다림. 그동안 블랑 생맥주 1잔을 다 비우고, 1잔을 더 시킬 결심을 했다.

 

서가앤쿡 연신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밖에는 어둠이 깔리고 우리 자리 앞 유리창에 있는 OPEN이라는 네온사인의 보랏빛이 빛나고 있었다.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주문한 목살스테이크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비주얼은 푸짐하고 맛있게 생겼다. 계란후라이가 써니 사이드업으로 올려진 것 또한 마음에 들었다. 

 

 

빠네로제파스타

이어 빠네로제파스타와 추가로 주문한 블랑 생맥주가 나왔다.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생긴 비주얼이다.

 

서가앤쿡 빠네로제파스타와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주문한 음식 2개의 양은 어마하게 많다. 대략 3인이서 2개의 음식을 시키면 충분할 것 같다

우리는 2인이서 2개를 이렇게 시켜보았는데. 확실히 서가앤쿡의 음식양은 어마어마 하다. 

 

목살스테이크 샐러드의 목살을 먼저 한입 먹어 보았다. 응?! 생각보라 별론데. 

목살이라 뻑뻑할 수 있다. 소스나 간이 너무 아쉽고 가격에 비해 실망스러웠다.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21,8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조금.. 별로인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거니 그러려니 하고 먹었다. 

 

 

서가앤쿡 빠네로제파스타

빠네로제파스타 면은 일반적인 스파게티면을 사용했다. 빠네파스타의 빵은 소프트브레드를 사용한다. 개인적으로 하드브레드가 좋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빠네파스타 소스에 빵이 다 젖어서 축축해지는게 별로인 것 같다. 

 

빠네로제파스타의 로제소스의 맛은 한국적이었다. 고소한 맛이 아닌 구수한 맛이 나는 한국적인 맛의 파스타. 

아쉽게도 간이 너무 밋밋했다. 조금더 간이 강했더라면 더 맛있는 빠네파스타이지 않았을까? 

이 역시 가격대비 성능때문에 아쉬웠다.

최근에 갔던 롤링파스타의 로제파스타는 7,000원대의 훌륭한 맛을 보았기에 실망감이 조금 더 컸던 것 같다.

2020/09/01 - [Now/방구석 여포, 리뷰 어때?] - 방구석 여포, 롤링파스타 연신내점 리뷰 어때?

 

방구석 여포, 롤링파스타 연신내점 리뷰 어때?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연신내점 리뷰어때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7 2층 가격: 파스타 4,900원 ~ 7,900원 맛 평가: ★★★★ 정말 백선생님네는 가성비가 좋다! 가격대비 맛이 좋은 파스타! 면은 ��

youandi-ourstory.tistory.com

결론적으로는 음식을 다 먹었다. 블랑 생맥주덕에...

블랑 생맥주를 마시며 음식을 먹으니 안주겸으로 해서 먹기 훌륭했다. 블랑 생맥주 시키길 천만다행이다.

내 입맛에는 그저 그랬지만 같이 간 여친님은 서가앤쿡을 좋아했다. 그런 여친을 보며 음식을 먹다보니 다 먹어졌다. 

그러고 보면 음식은 어떤걸 먹는게 중요한 것 보다, 누구와 먹는게 가장 중요하지 않나 싶다.

 

서가앤쿡 연신내점 영수증

이렇게 음식을 다 먹고 나온 음식 가격은 총 52,400원 다행히 파스타, 필라프 상품권 할인으로 32,600원에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다. 5만원을 다주고 먹기에는 아쉬움이 많은 음식이다.

 

 


 

언택트가 떠오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뉴노말로써의 맛 평가 서가앤쿡 연신내점 리뷰 어때?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